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2% 부족한 순간을 채워줄 러쉬템!

  • 2% 부족한 순간을 채워줄 러쉬템!

  • 낫랩이 필요한 순간!

소중한 누군가를 위한 선물을 고를 때, 과한 포장에 멈칫하신 적 있으신가요? 특별한 날, 멋진 패션을 완성할 무언가를 찾아 헤매신 경험도 있으시다고요? 그렇다면, 러쉬의 낫랩이 필요하시겠군요! 

 

  

환경을 위하는 마음이 가득한 러쉬의 낫랩은 공정하게 얻은 천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낫랩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아 당신을 빛내주죠. 뿐만인가요? 낫랩은 하루에도 여러 번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하고, 또 재사용할 수 있답니다.  

 

당신의 아쉬운 마음을 가득 채워줄 낫랩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만나볼까요?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소비'  

 

러쉬 낫랩은 모두에게 행복을 선사합니다. 먼저, 낫랩에 쌓인 기프트를 받은 사람에게는 기쁨을 선물하죠. 낫랩의 한 종류인 '리-랩(Re-Wrap)'을 만든 인도 여성 협동 조합원들은 이 낫랩을 통해 경제적인 자립심과 존엄성을 지킬 수 있습니다. 영국의 빈티지 낫랩은 어떨까요? 사용하지 않는 스카프 혹은 보자기로 만들어진 이 낫랩은 일반 포장지를 만들 때 사용하는 에너지의 22배를 절약한답니다! 

 

*빈티지 낫랩은 국내 미판매 제품입니다.

 

 

나만의 '잇백'  

 

계획에 없던 소비를 한 후, 담을 곳이 없어 곤란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당신 곁에 낫랩이 있다면 더이상 이런 고민은 없을 거예요! 간단하게 몇 번만 접어주면, 멋스러운 가방이 탄생하기 때문이죠. (사용 후엔 헤어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플라스틱 비닐봉지로는 절대 할 수 없는 일이랍니다.

 

  

당신을 빛내줄 디자인  

 

낫랩은 여러 종류의 천과 패턴, 그리고 다채로운 색깔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취향과 기분에 따라 자유롭게 고를 수 있을 만큼 다양하죠! 

 

이렇게 화려한 낫랩으로 머리, 가방 등 어디에나 자유롭게 '나'를 표현해주세요. 또한,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낫랩으로 감싸 따듯한 마음도 함께 전해 보세요. 평범한 선물 더미 속, 눈부신 낫랩에 쌓인 당신의 마음이 더욱 돋보일 거예요.

 

 

낫랩의 변신은 무죄! 

 

갈 곳 잃은 머리카락을 멋지게 정리할 때, 여행 가방을 특별하게 꾸밀 때, 선물을 예쁘게 포장하고, 맛있는 점심 도시락을 따듯하게 품어 줄 무언가 필요할 때. 낫랩은 다양한 용도로 당신을 완벽하게 만족시켜 줄 거랍니다!

 

그럼, 동영상을 따라 사랑스러운 낫랩 포장법을 배워볼까요? 


랜턴 매듭 만들기

 
 

배쓰 밤 한 개 포장하기
 



 

장미 매듭 포장하기 
 

 

 

숄더백 만들기
 



 

헤어밴드 만들기
 

 

 


함께하면 더 좋은 제품

댓글()

2MB이하 이미지파일(png,jpg), 최대 2개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