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나에게 딱 맞는 샴푸 바 찾기

  • 나에게 딱 맞는 샴푸 바 찾기

  •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요.

1988년, 러쉬는 처음으로 고체 샴푸인 샴푸 바(Shampoo bar)를 개발했습니다. 러쉬의 샴푸 바는 액상 샴푸 600ml의 양이 담겨 있죠.

원재료가 가진 고유의 힘과 풍성한 거품이 느껴지는 다양한 샴푸 바 중 당신에게 꼭 맞는 제품은 무엇일까요?


1분도 채 걸리지 않아요. 딱 30초면 된답니다. 마음이 이끄는 대로 질문에 답해 보세요!

 

 

 

 

자 이제, 제품명을 마음속에 두고 원하는 효과에 초점을 맞춰 읽어보세요. 많고 많은 샴푸들 중 당신이 찾아 헤매던 바로 그 샴푸 바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1) 나는 시간이 지나면 가라앉아 착 붙는 모발이 고민이야!

풍성한 볼륨감을 꿈꾼다면…

 

 


 

플라이웨이 헤어


누구보다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준비했어요!

바닷소금을 아낌없이 담아 깨끗하고 산뜻한 두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얇은 모발, 기름진 모발에 튼튼한 볼륨과 빛나는 윤기를 선물할 거예요. 



씨닉


아름답게 반짝이는 풍성함을 경험해 보세요!

바닷소금과 해초 그리고 레몬이 만나 청량한 두피 클렌징과 함께 모발에 윤기를 더해줄 거예요. 미모사, 오렌지꽃, 자스민의 향기는 일 년 중 언제라도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상쾌하죠!



 

2) 샴푸는 무엇보다 개운해야지!

깨끗한 세정력을 찾는다면…

 



점핑 주니퍼
 

 

딥 클렌징이 필요한 날, 점핑 주니퍼를 찾아주세요!

주니퍼 베리 오일만큼 기름진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해 주는 재료가 또 있을까요? 두피 건강과 피지 조절까지 책임져줄 거예요. 만약 시트러스 향기를 좋아한다면, 이 제품이 최애템이 될지도 몰라요! 상큼한 레몬과 라임, 라벤더가 두피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몬탈바노 


지중해보다 밝게 빛나는 윤기를 모발에 더해보세요!

레몬은 개운한 세정을, 올리브는 두피 건강을 책임져 반짝반짝 산뜻한 머릿결로 가꿔줍니다. 레몬 오일과 로즈마리의 마법 같은 향기는 햇살 가득한 어느 여름날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죠! 반짝이는 윤기, 개운한 세정, 상큼한 향기….러쉬 샴푸 바와 함께하는 여름이었다…




3) 부드럽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지고 싶어!

곱슬, 건조한 모발이 고민이라면…

  

 

 

 

코코넛 라이스 케이크


평소 건조한 모발이 고민이라면, 코코넛이 선사하는 촉촉함을 경험해 보세요! 

모발이 끝부분이 건조해지기 쉬운 곱슬모, 염색모, 탈색모 그리고 열을 사용해 자주 스타일링 하는 모발을 달콤하고 고소한 코코넛 향기가 포근히 감싸주며, 부드럽고 촉촉하게 도와줍니다. 



허니 아이 워시드 마이 헤어


거부할 수 없는 향기와 함께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물할게요! 

달콤한 꿀 항아리에 베르가못 한 방울을 넣었답니다. 여기에 오렌지까지 더해 당신의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가꿔줄 거예요. 촉촉한 보습 효과를 찾고 계셨다면, 주저하지 말고 이 샴푸 바를 선택해 보세요!



제이슨 앤 더 아르간 오일
 


부드럽고 빛나는 머릿결을 원하는 당신, 화려한 장미 꽃잎 위에 누워보세요!

장미가 가장 향기로운 시간인 새벽에 수확한 다마스크 장미와 풍부한 영양소의 아르간 오일, 부드러운 글리세린을 듬뿍 담아 비단결 같은 모발을 선사할 거예요. 



아보카도 코-워시


곱슬모차분한 헤어를 꿈꾸시나요? 

아보카도와 코코아 버터의 영양감이 당신의 모발을 건강하게 돌봐줄 거예요. 샴푸와 컨디셔너의 역할을 동시에 해내는 제품으로 라임 셔벗 같은 매력적인 향기가 샴푸 후에도 촉촉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을 거랍니다.



고디바


푸석푸석한 모발을 구원해 줄 고디바의 컨디셔닝 효과!

2-in-1 제품으로 샴푸와 컨디셔너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제품이죠. 코코아 버터, 쉐어버터, 호호바 보일의 조합이 모발에 수분감을 가득 채워줄 거예요. 찰랑이는 머릿결 속에 숨겨진 감각적인 꽃향기는 고디바의 매력 포인트랍니다!




4) 헤어 케어의 시작은 두피!

건강한 두피 관리를 원한다면…

 

 



건강한 두피가 아름다운 모발을 자라게 하는 법!

시나몬과 클로브가 두피에 활기를 불어 넣어줍니다. 알싸한 두 원재료에 페퍼민트를 더해 튼튼한 두피를 위한 에너지를 충전해 줄 거예요. 



엔젤 헤어


자극 없이 부드럽게 모발과 두피를 세정해 줄 천사의 선물을 확인해 보세요!

보들보들 부드러운 질감과 진성 성분을 가득 담아 두피를 편안하게 다독여주며, 일랑일랑 오일과 로즈 워터가 연주하는 꽃향기기 당신을 매혹시킬 거예요. 얇은 모발 혹은 매일 아침 열 기기를 사용해 스타일링을 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해요. 



속 앤 플롯


민감하고 가려운 두피가 고민이셨다면, 건조하고 자극받은 두피를 사랑으로 감싸 안아줄 두피 구조대를 불러주세요!

시더우드와 장미 오일, 그리고 독특한 향기의 케이드 오일의 섬세한 조합이 두피의 트러블 진정을 도와줄 거예요. 

  

 


 

이렇게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샴푸 바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으셨나요?
러쉬의 샴푸 바는 플라스틱 포장재를 벗어던진 네이키드 고체 샴푸 제품으로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샴푸랍니다! 


당신에게 꼭 맞는 사랑스러운 샴푸 바의 숨겨진 매력이 더 궁금하다면, 관련 아티클을 확인해 보세요! 


<관련 아티클 더 보기>


다시 태어난 샴푸 바

포장은 곧 쓰레기

플라스틱 포장재를 벗은 화장품

함께하면 더 좋은 제품

댓글()

2MB이하 이미지파일(png,jpg), 최대 2개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