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피어오르는 휴식의 향기!

  • 피어오르는 휴식의 향기!

  • 러쉬 캔들을 만나보세요.
“여러분의 공간을 은은한 향기로 가득 채워 특별함을 선물하고 싶었어요."

짙은 어둠 속, 불을 붙여보세요. 은은하게 탁 켜지는 촛불과 함께 피어오르는 러쉬스러운 향기까지. 러쉬가 새롭게 공개하는 캔들은 당신이 있는 공간의 분위기를 특별하게 바꾸어 줄 거예요.
여기에 러쉬의 멋진 가치까지 담은 캔들을 소개합니다.


러쉬 캔들 6종

러쉬가 개발한 캔들은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100% 비건이라는 점이죠.당신의 소중한 공간에서 불꽃이 타닥타닥-! 타오를 때도, 깊은숨을 들이마시며 향기를 맡을 때도 걱정하지 않기를 바랬죠. 그래서 러쉬는 완벽한 비건 베이스를 만들기 위해 연구했습니다.

마침내 천연 왁스에서 해답을 찾을 수 있었죠. 러쉬는 유채씨 왁스, 코코넛 오일, 코코넛 왁스 그리고 피마자 왁스 캔들 베이스로 사용합니다. 또 팜(Palm) , 유전자 변형 원재료(GMO), 콩(soy)을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카마 ⋅ 아보배쓰 ⋅ 빅 블루

여러분의 공간을 환하게 밝히기 위해 뽀얀 유리병과 색이 들어간 왁스를 사용했습니다.특별한 캔들의 유리병은 재사용 그리고 100% 재활용이 가능한 착한 용기이죠. 캔들을 모두 사용했다면 유리병을 냉동실에 넣어 얼려준 뒤 차가워진 유리병을 톡톡 -! 두드려보세요. 남은 잔여물이 말끔하게 떨어질 거랍니다.

뽀얀 유리병은 캔들의 색상을 그대로 보여주고 당신의 공간을 특별한 분위기로 만들어 줍니다. 촛불에 불을 붙이면 또 다른 컬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처음 파스텔톤이었던 캔들이 점점 시간이 지나고 촛불이 타면서 색이 짙어지고 쨍하게 변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자, 이제 당신의 취향에 맞는
캔들을 골라보세요!

입욕하는 동안 욕실에서, 포근한 침실에서, 일하는 공간에서… 당신이 있는 공간 어디든지 차분함과 휴식, 평화, 빛을 선사할 거예요.


카마
러쉬만의 특별한 향기, 카마 캔들에 불을 붙여보세요. 밤이 드리우고 평화로운 불빛이 필요할 때 파촐리 오일의 따뜻하고 사색적인 향기를 느껴보세요. 다양한 원재료를 담아 복합적이며 깊은 향기를 맡아본다면 분명 카마 캔들을 좋아하게 될 거예요.

빅 블루
고요한 파도와 일렁이는 따스한 햇살이 가득한 지중해로 떠나고 싶나요? 빅블루 캔들을 사용해 보세요.
레몬의 톡 터지는 상큼한 향기와 라벤더의 부드러운 꽃향기의 조합이 어지러웠던 당신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아보배쓰
한 줄기 햇살처럼 따스함이 필요하다면 아보배쓰 캔들에 불을 붙여보세요! 흐리고 축축 처지는 날, 상큼 달콤한 향기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채워보세요. 레몬그라스와 베르가못이 희망차고 밝은 기운을 선사해 줄 거예요.

슬리피
취침 전 루틴에 슬리피 캔들이 빠질 수 없죠! 캔들 왁스가 녹기 시작하면 주변 공기를 편안함으로 바꿔줄 거예요. 특히 다른 슬리피 제품들에 비해 조금 더 진한 라벤더 향기를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아무리 향기가 좋아도 잠자리에 들기 전 촛불을 끄는 것을 잊으면 안돼요!


오렌지 블러썸

마치 포근한 햇살이 얼굴을 간지럽히는 것 같아요! 달콤한 꿀과 오렌지꽃의 향기라 은은하게 느껴진답니다. 동일한 이름과 향을 가진 퍼퓸이 먼저 출시 되었지만, 사실 처음부터 캔들을 위해 만들어진 향이랍니다. 러쉬의 클래식한 향기를 느껴보세요.


더 올리브 브랜치
깨끗하고 상쾌한 향기가 그리우신가요? 이 캔들은 부드러운 시트러스와 싱그러운 녹색 풀잎의 향기를 품고 있어요.
불을 밝히고 왁스가 서서히 녹는 모습을 바라보면 하늘이 짙고 어스름한 석양빛으로 물드는 순간이 떠올라요.


하루를 마무리하려는 당신에게 휴식을 선사할 거예요.
마치 마법의 주문을 외우는 것처럼
캔들에 불을 붙여보세요!

함께하면 더 좋은 제품

댓글()

2MB이하 이미지파일(png,jpg), 최대 2개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