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공지] 8월 연휴 기간 배송 안내 | |
2025-08-12 11:42:45 | 조회 수 : 116 |
[배송 공지] 8월 연휴 기간 배송 안내 안녕하세요.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입니다. 8월 택배 없는 날(8/14) 및 광복절(8/15)로 인한 배송 일정과 고객 센터 운영 안내드립니다. 해당 일에는 러쉬코리아 물류센터와 고객센터의 휴무로 인해 배송 작업 및 문의 응답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물류센터와 고객센터 휴무 -8월 15일 (금) ■ 배송 안내 1. 일반 제품 -8월 12일 (화)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 건은 우체국 택배로 당일 정상발송 됩니다. -8월 12일 (화) 오후 1시 이후 ~ 8월 14일(목)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 건은 8월 15일 (금)부터 순차적으로 CJ대한통운으로 발송됩니다. -8월 14일 (목) 오후 1시 이후 결제 완료 주문 건은 8월 18일 (월)부터 순차적으로 우체국 택배로 발송됩니다. 2. 냉장 제품 -8월 12일 (화)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 건은 우체국 택배로 당일 정상발송 됩니다. -8월 12일 (화) 오후 1시 이후 결제 완료 주문 건은 8월 18일 (월)부터 순차적으로 우체국 택배로 발송됩니다. *냉장 배송 제품: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배쓰 오일, 마사지 바 등 *해당 기간 동안 일반 제품과 냉장 제품을 함께 주문하신 경우, 냉장 제품 발송 시점에 맞춰 출고됩니다. ■문의 안내 연휴 기간 동안 주문, 취소, 배송 관련 문의는 아래 채널을 이용해 주시면, 휴무 이후 업무 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웹마스터 문의 메일: webmaster@lush.co.kr 상담 톡: https://3jlvy.channel.io/home 오늘도 향기로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러쉬코리아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