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당신에게 딱 맞는 선물 꾸러미를 고르는 방법!

  • 당신에게 딱 맞는 선물 꾸러미를 고르는 방법!


 

고동색 종이와 끈으로 포장된 선물이라니, 너무 평범하네요! 특별한 러쉬 기프트의 포장재는 지속 가능하답니다. 대부분의 포장재가 재활용되었거나, 재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당신의 마음을 고스란히 전해 줄 사랑스러운 선물 꾸러미를 골라보세요. 그 꾸러미를 더욱 멋지게 만들어 줄 낫랩까지도요!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색상, 모양과 크기의 제품을 모두 준비했습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완벽한 선물을 어서 골라보세요!

 

러쉬의 기프트를 제작하고 디자인하는 일은 보기보다 큰 노력이 필요합니다. 모든 제품 하나하나에 많은 사람이 머리를 맞대고 깊이 있게 고민한 소중한 결과물이지요. 러쉬의 제품 발명가들은 같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들, 분위기와 기분 또는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줄 기프트를 발명하기 위해 오랜 시간을 투자합니다. 동시에 구매팀(buying team)은 윤리적인 공급처를 찾고, 재사용이 가능한 포장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모든 노력이 모여 특별하고 빛나는 선물 꾸러미가 탄생하는 것이죠!

 

우리의 기프트 제품에 이토록 정성스러운 사랑이 담긴 것을 느끼셨나요? 이제 당신에게 딱 맞는 선물 꾸러미를 고르는 일만 남았습니다!

 


낫랩이란?

아무렴 선물은 많을수록 좋죠!

 

낫랩은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종이 포장재를 대신하여 여러 번 재사용 할 수 있는 천 조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포장 쓰레기를 줄일 수 있는 훌륭한 대안이기도 하죠! 알록달록한 낫랩은 동양의 보자기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낫랩은 어떤 종류가 있을까요? 그린스펀(Greenspun) 낫랩은 플라스틱 보틀을 재활용하여 만들었습니다. 리-랩(Re-wrap)*은 인도 여성 협동조합에서 제작하여 공정하게 거래하였죠. 업사이클된(up-cycled) 빈티지 낫랩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리-랩(Re-Wrap)은 인도 남부 마이소르(Mysore)의 빈곤층 여성 약 80명으로 구성된 협동조합으로, 인도 전통 직조 기술과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하여 낫랩에서 에코백까지 다양한 액세서리를 만들고 있어요. 리-랩은 단순히 제품만을 만들어 판매하는 것이 아닌, 조합원들에게 생활 보조금, 가족들의 보험, 점심과 간식 등을 지원하며 존엄성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취향에 맞게 선물하세요! 풍성하게 구성된 낫랩 기프트 제품을 선물하거나, 직접 정성스레 골라 담아 매력 만점 낫랩으로 포장해보세요. 황홀한 향기가 가득한 꾸러미를 받는 사람은 정말 행복하겠죠?

 
 

기프트 제품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와 "응원합니다" 등 선물을 통해 전달하려는 감정 혹은 메시지는 다양합니다. 러쉬 기프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 중요한 면접을 앞둔 친구를 응원하는 마음을 전달해 보세요! 러쉬의 기프트는 다양한 제품이 담겨, 같이 사용할 때 더 큰 향기와 부드러움을 전합니다. 취향 저격!

 

깜짝 놀래켜줄 더 큰 기프트 제품도 있어요!

선물은 상대방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을 전달합니다. 마치 사랑과 관심이 가득 담긴 보물 상자 같지요! 디자이너, 제작자와 아티스트로 구성된 러쉬 크리에이티브 팀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환상적인 기프트를 만듭니다.

 

 

한정판 틴 케이스

사실 틴 케이스는 그 자체가 선물이 되죠! 케이스 안에 담겨 있는 풍성한 제품은 당신의 샤워를 즐겁게 하고, 케이스는 계속해서 원하는 방법으로 재사용 할 수 있답니다.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틴을 제작하기 위해 러쉬의 전문 아티스트가 함께합니다! 또한, 틴 제품은 견고함까지 갖추고 있어 여러분의 긴 여정에서도 튼튼하게 제 역할을 다할 수 있지요.


 

시즈널 & 스페셜 에디션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 어버이날, 스승의날, 발렌타인 데이와 크리스마스 같은 특별한 기념일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 줄 계절별 기프트 제품도 있습니다.

 

러쉬 기프트팀은 정교하고 럭셔리한 선물 꾸러미를 만들기 위해 매일 노력합니다. 또한, 선물의 주인공인 당신의 친구와 가족의 행복을 위해 1월부터 다음 크리스마스를 위한 정성스러운 준비가 시작됩니다. 러쉬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선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해 보세요!

 

매력 만점 포장재인 낫랩은 하루에도 여러 번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하고, 또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낫랩을 활용하는 것은 과대 포장 쓰레기를 줄이는 또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2MB이하 이미지파일(png,jpg), 최대 2개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