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재순환을 돕는 발상의 여정

  • 재순환을 돕는 발상의 여정

 

 

세상은 뭉근한 고민으로 빚은 작은 시도들로 변화합니다. 플라스틱을 대체하는 빨대, 텀블러 사용과 불필요한 포장 쓰레기를 줄이는 습관은 자연을 깨끗이 보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우리는 언제나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매일 새로운 고민을 거듭하며 더 나은 내일을 상상합니다.


러쉬는 제품을 구성하는 작은 부품에도 집중합니다. 고객이 사용한 제품이 지구에 해롭지 않도록 오랫동안 제품 여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런 치열한 연구를 통해 변화한 제품 자재는 무엇이 있을까요? 다양한 카테고리 중 러쉬 퍼퓸에 대해 먼저 소개해 보겠습니다.



향기는 높게, 분리는 편리하게

러쉬 퍼퓸은 단순히 좋은 향을 내는 것에서 나아가, 저마다 고유한 이야기와 개성을 전하고 있습니다. 향기에 특별한 의미를 더할 수 있도록 퍼퓸을 구성하는 용기 자재에도 변화를 주었습니다. 그 첫 번째 변화는 분리 가능한 퍼퓸 노즐입니다. 퍼퓸 노즐과 유리 용기를 분리 배출할 수 있도록 돌려 여는 분무기(Atomizer)로 교체했습니다.

이전보다 다소 높은 길이의 노즐을 분리 가능하도록 구성해 유리병 재활용이 용이해졌습니다. 이제 퍼퓸을 모두 사용한 후에는 노즐과 유리병을 분리 배출해 주세요. 그리고 또 한 가지, 노즐을 제외한 본품 내용과 성분은 전부 동일하기 때문에 여느 때와 같이 러쉬의 감미로운 향기를 편히 즐겨 주시면 됩니다.

 

 

매장 별·제품 별 재고 상황에 따라 새롭게 단장한 퍼퓸이 아닌, 이전 버전의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혹시 리뉴얼된 제품을 받지 못했다면 설레는 마음으로 다음 만남을 기대해 주세요.

 

러쉬가 환경을 위해 여러분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탐구했으면 하는 사안이 있다면 언제든지 이야기 해 주세요. 모든 위대한 변화는 아주 작은 발상에서 탄생한다고 합니다. 그 어떤 소소한 주제라도 괜찮아요. 러쉬와 마음이 같다면 편하게 문을 두드려 보세요.

함께하면 더 좋은 제품

댓글()

2MB이하 이미지파일(png,jpg), 최대 2개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