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코코아 버터

  • 코코아 버터

  •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에 도움
  • 코코아버터 이미지


    러쉬의 가치가 듬뿍 담긴 코코아 버터는 다른 버터와 함께할 때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코코아 버터는 부드럽고 촉촉하여 스킨 케어와 헤어 케어 등 다양한 화장품에 주로 사용됩니다. 코코아 버터는 뛰어난 보습제이자, 서로 다른 액체를 조화롭게 섞어주는 '유화제(emulsifier)'이기도 합니다. 서로 섞이기 힘든 오일과 물을 섞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이는 미생물이 움직이거나 자라기 어려운 환경을 만들어 제품의 자가 보존 능력을 크게 높입니다. 

    카카오나무는 갈색 계열의 콩 꼬투리를 피웁니다. 각 꼬투리에는 약 50개에 달하는 카카오 씨앗이 들어있습니다. 코코아 버터를 만들기 위해서는 이 씨앗을 발효시켜 쓴맛을 최소화합니다. 그리고 씨앗을 깨끗이 씻어 볶은 후 쪼개어 만들어진 카카오 씨앗의 떡잎이 곱게 갈리면 부드럽고 걸쭉한 '카카오 매스(chocolate liquor)'가 탄생하게 됩니다. 

    러쉬는 크게 두 군데에서 신선한 코코아 버터를 공정하게 얻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약 1,500명의 농부가 함께하는 '도미니카 오가닉 농부 재단(The Organic Growers Dominican Foundation; FUNDOPO)'입니다. 이곳은 최상의 코코아 원재료를 공정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러쉬가 공정하게 신선한 코코아 버터를 얻는 다른 한 곳은 '도미니카 카카오 공급자 국가 연합(The National Confederation of Dominican Cacao Producers; CONACADO)'입니다. 초콜릿 본연의 달콤함을 품은 자연 그대로의 버터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러쉬와 함께하는 이 단체들은 공정하게 얻은 이익을 최상의 코코아 생산, 교육 개선, 기술 교육 등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투자합니다.

    *일부 원재료의 경우, 수급 사정에 따라 원산지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함께하면 더 좋은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