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코코넛 오일

  • 코코넛 오일

  •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에 도움
  • 코코넛오일 이미지

    코코넛 오일은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고, 특히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도와줍니다. 뜨거운 햇살, 드넓은 해변을 연상케 하는 특별한 향기는 코코넛의 또 다른 매력이죠! 코코넛 야자수는 태평양 섬들과 말레이시아, 남아시아의 따듯한 기후에서 자라나는 식물입니다.

    코코넛 나무는 일 년 동안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으며, 거의 매달 새롭게 피우는 꽃에서 약 6-12개의 열매 송이가 피어납니다. 코코넛 열매는 이제까지 알려진 가장 큰 씨앗이며, 완전히 성숙하기 까지는 약 1년 정도가 걸립니다. 잘 익은 코코넛 과육은 멜론처럼 부드럽고 달콤하여, 전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과일이죠. 코코넛 오일은 코코넛의 속살에서 추출합니다. 코코넛 약 25개가 모여야 1kg 정도의 오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코코넛은 묵직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화장품 산업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식물성 오일 및 버터와 만났을 때 부드러운 베이스로 변신합니다. 여기에 신선한 성분들과 아름다운 향을 더하면 멋진 비누가 탄생하게 되는 것이죠. 러쉬는 수확물을 포함한 모든 과정에서 어떤 동물도 관여되지 않은 비건 코코넛 오일만을 사용합니다. 러쉬는 인도네시아 니아스(Nias)섬에서 윤리적으로 코코넛 오일을 생산하는 곳에서 약 10년 동안 직접 공급받아왔습니다. 하지만 러쉬 자체적으로 솝 베이스를 직접 만들며 코코넛 오일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2018년 윤리적으로 코코넛 오일을 생산하는 또 다른 업체와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며 원재료를 얻고 있습니다.

    *일부 원재료의 경우, 수급 사정에 따라 원산지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함께하면 더 좋은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