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러쉬는 언제부터 거품을 좋아했을까요?

  • 러쉬는 언제부터 거품을 좋아했을까요?

러쉬는 언제부터 거품을 좋아했을까요?  

 

 

 

러쉬는 일찍이 1995년부터 고객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그리고 동물 실험으로부터 자유로운 거품 입욕을 즐길 수 있게끔 액상 형태의 거품 입욕제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제품을 만드는 데에 그치지 않고, 기후 및 환경 문제를 야기하는 과도한 포장에서 벗어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죠. 많은 실험과 노력 끝에 1998, 다채로운 색상과 앙증맞은 모양이 포장 그 자체인 네이키드 버블 바가 탄생했습니다. 우리의 사랑스러운 버블 바가 걸어온 20여 년의 역사를 함께 살펴볼까요?

  


1998년 버블 바의 탄생

러쉬의 공동 창립자인 헬렌 암브로센(Helen Ambrosen)은 타르타르 크림과 소듐바이카보네이트 질 좋은 에센셜 오일을 섞어 단단한 조각으로 만드는 참신한 생각을 떠올렸답니다. 이 조각이 바로 러쉬의 버블 바의 탄생 배경입니다. 이후, 버블 바의 개발은 별도의 포장재가 필요하지 않은 네이키드(Naked) 형태와 인공 보존제가 없는 셀프-프리저빙(Self-preserving) 제품을 연구하는 러쉬의 중요한 밑거름이 되었죠.

 

2001년
오늘날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앙증맞은 크기의 개별 버블 바를 선보인 시점입니다. 큰 롤 형태로 만들어 고객이 원하는 크기로 잘라 판매하던 방식을 바꾼 것이죠.

 

2007년 버블룬의 탄생
버블룬은 달콤한 디저트 마카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입니다. 동그란 모양의 버블룬 속에 숨어있는 코코넛 오일이 한층 더 부드러운 거품 입욕을 선사해 준답니다.

 

2011년 리유저블 버블 바의 탄생
제품 개발 과정 중 아하!’하는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떠올랐고,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리유저블 버블 바가 탄생합니다. 충분한 거품을 만든 후 제품을 꺼내 잘 말려 준다면, 다음번에도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2017년 버블 스피너의 탄생

세계 최초로 피젯 스피너 모양의 버블 바를 선보였습니다. 휘리릭-돌며 풍성한 거품을 만드는 이 버블 스피너는 등장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제품이었답니다. 

 

2018년 버블 브러시의 탄생
러쉬 제품 개발자들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모양의 버블 브러시’ 3종을 선보입니다. 입욕을 즐기는 동안 새하얀 거품 위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창의적인 제품이랍니다

 

 

2020년

'버블 보틀'등 새로운 종류의 버블 바를 함께 선보이며 버블 바 역사를 화려하게 장식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골라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골라 나만의 입욕 시간을 즐겨보세요. 사용 방법을 골라 나만의 입욕 시간을 즐겨보세요. 사용 방법을 제대로 알면, 더욱 풍성한 거품으로 즐거움이 두 배가 된다는 사실! 



*리유저블 버블 바와 버블 보틀은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니, 사용 후 건조 시켜주세요. 

 

, 이제 망설이지 말고 가까운 매장 또는 여기 방문하여 내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찾아보세요. 여러분의 지친 하루를 편안하게 달래줄 거예요! 

 

함께하면 더 좋은 제품

댓글()

2MB이하 이미지파일(png,jpg), 최대 2개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