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메이크업 브러쉬에도 #비거니즘
#러쉬메이크업 #비건뷰티 #비건화장품 #핸드메이드 #비건화장품추천
1995년 창립부터 현재까지, 러쉬는 어떤 이유에서든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동물실험을 거친 원료조차 사용하지 않습니다. 곧 새롭게 론칭하는 메이크업 브러쉬도 예외 없죠! 러쉬 비건(Vegan) 메이크업 브러쉬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VEGAN
러쉬는 동물의 털 대신 부드러운 합성 소재를 사용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나무 손잡이, 접착제 등 브러쉬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가 비건이랍니다. 공존이라는 이름으로 사람, 자연, 동물이 모두 함께 어우러져 사는 세상에 한발자국 더 가까워지는 것이죠.
HANDMADE
러쉬 메이크업 브러쉬는 핸드메이드로 제작됩니다. 브러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인조모는 1929년부터 가업을 이어온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의 한 브러쉬 전문 기업에서 만들어집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미국에서 처음 인조모 브러쉬를 만들기 시작한 곳이 바로 이 기업이라고 해요. 여기에 독일제의 알루미늄 페룰(ferrule)로 매끈한 나무 손잡이를 연결하면 하나의 정성스러운 메이크업 브러쉬가 완성된답니다.
GOOD TO USE
다양한 크기로 제작되어 사용하고자 하는 부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용도와 연출하고자 하는 방법에 따라 브러쉬를 다르게 사용하여 편리한 메이크업을 도와줍니다. 러쉬 비건 메이크업 브러쉬로 용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원하는 부위에 사용해주세요.
피플 파우더
✓ 파우더 브러쉬
✓ 파우더와 함께 넓은 면적에 사용하기 좋은 메이크업 브러쉬. 톡톡 터치해주기만 하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글로우 투 타운
✓ 하이라이터 브러쉬
✓ 섬세한 터치가 필요한 부위에 적합한 메이크업 브러쉬.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강조하고 싶은 부분에 발라주세요.
윙 잇
✓ 아이라이너 브러쉬
✓ 날렵하고 선명한 라인을 위해 얇게 제작된 메이크업 브러쉬. 부드러운 인조모가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표현해줍니다.
겟 인 데어
✓ 아이라이너 브러쉬
✓ 작게 제작되어 정교하고 깔끔하게 바르기에 좋은 메이크업 브러쉬. 섬세함을 필요로 하는 그 어떠한 어려운 표현도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퍼커
✓ 립 브러쉬
✓ 가늘고 부드러운 모가 섬세한 마무리와 함께 빠른 블렌딩을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