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당신의 메이크업 브러쉬에도 #비거니즘

  • 당신의 메이크업 브러쉬에도 #비거니즘

#러쉬메이크업 #비건뷰티 #비건화장품 #핸드메이드 #비건화장품추천

 


1995년 창립부터 현재까지, 러쉬는 어떤 이유에서든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동물실험을 거친 원료조차 사용하지 않습니다. 곧 새롭게 론칭하는 메이크업 브러쉬도 예외 없죠! 러쉬 비건(Vegan) 메이크업 브러쉬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VEGAN

 

러쉬는 동물의 털 대신 부드러운 합성 소재를 사용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나무 손잡이, 접착제 등 브러쉬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가 비건이랍니다. 공존이라는 이름으로 사람, 자연, 동물이 모두 함께 어우러져 사는 세상에 한발자국 더 가까워지는 것이죠.

 

 

 

HANDMADE

 

러쉬 메이크업 브러쉬는 핸드메이드로 제작됩니다. 브러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인조모는 1929년부터 가업을 이어온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의 한 브러쉬 전문 기업에서 만들어집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미국에서 처음 인조모 브러쉬를 만들기 시작한 곳이 바로 이 기업이라고 해요. 여기에 독일제의 알루미늄 페룰(ferrule)로 매끈한 나무 손잡이를 연결하면 하나의 정성스러운 메이크업 브러쉬가 완성된답니다.

 

 

 

GOOD TO USE

 

다양한 크기로 제작되어 사용하고자 하는 부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용도와 연출하고자 하는 방법에 따라 브러쉬를 다르게 사용하여 편리한 메이크업을 도와줍니다. 러쉬 비건 메이크업 브러쉬로 용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원하는 부위에 사용해주세요.


 

피플 파우더

파우더 브러쉬

파우더와 함께 넓은 면적에 사용하기 좋은 메이크업 브러쉬. 톡톡 터치해주기만 하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있습니다.

 

글로우 투 타운

하이라이터 브러쉬

섬세한 터치가 필요한 부위에 적합한 메이크업 브러쉬.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강조하고 싶은 부분에 발라주세요.

 

윙 잇

아이라이너 브러쉬

날렵하고 선명한 라인을 위해 얇게 제작된 메이크업 브러쉬. 부드러운 인조모가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표현해줍니다.

 

겟 인 데어

아이라이너 브러쉬

작게 제작되어 정교하고 깔끔하게 바르기에 좋은 메이크업 브러쉬. 섬세함을 필요로 하는 어떠한 어려운 표현도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퍼커

브러쉬

가늘고 부드러운 모가 섬세한 마무리와 함께 빠른 블렌딩을 도와줍니다.

함께하면 더 좋은 제품

댓글()

2MB이하 이미지파일(png,jpg), 최대 2개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