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세상을 바꾸는 착한 보디 로션, 채러티 팟

  • 세상을 바꾸는 착한 보디 로션, 채러티 팟

  • 가치 있는 후원, 같이 해요!

러쉬는 코스메틱 브랜드이자 캠페인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윤리 소비의 가치를 전하며 보다 러쉬스러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러쉬는 사회 및 환경 문제를 세상에 알리며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죠. 또한, 캠페인 제품 판매를 통해 기금을 마련하고, 도움이 필요한 단체를 소개하며, 직원과 고객이 함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합니다. 


지난 2007년, 러쉬는 소규모 비영리 단체를 후원하는 제품인 채러티 팟 보디 로션을 출시했습니다. 채러티 팟의 판매금(부가세 제외) 100%는 인권, 동물보호, 환경 보전을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 소규모 단체에 기부됩니다. 채러티 팟 보디 로션 출시부터 지금까지 전 세계 16,000여 단체에 약 1,200억 원을 후원했습니다. (*FY 2023년 기준) 


 




어떻게 시작했을까요?


러쉬가 탄생하기 훨씬 전, 러쉬의 공동 창립자들은 더바디샵(The Body Shop)에 제품을 만들어 납품했습니다. 그 후 러쉬를 창립하고 오랜 시간이 지난 2006년, 프랑스의 유명 뷰티 대기업이 더바디샵을 인수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지켜보며 러쉬는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한번 캠페인에 집중하고자 마음먹었습니다. 인간과 동물 그리고 자연이 공존하는 세상을 위해 힘쓰는 작은 단체들의 목소리에 힘을 보태기로 한 것이죠.


그렇기에 러쉬에게는 후원금을 모을 수 있는 대표 제품이 필요했습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제품 연구 자료와 관련 서적을 살펴본 끝에 러쉬의 공동 창립자이자 제품 개발자인 마크 콘스탄틴(Mark Constantine)은 사업 초창기에 선보였던 보디 로션을 발견했습니다.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이 보디 로션은 수정과 개선 작업을 거쳐 지금의 채러티 팟 보디 로션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세상을 바꾸는 힘


러쉬는 진정성 있는 기부를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는 자선단체가 기부자에게 무엇을 해줄 수 있는 것이 아닌, 기부자가 자선단체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중요성을 둡니다.


러쉬는 인권, 동물보호, 환경 보전을 위해 세상과 맞서는 단체와 캠페인에 집중합니다.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는 소규모 단체들이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채러티 팟을 통해 연간 수입 약 5억 6천만 원 이하의 풀뿌리 단체를 선정하여 도움과 관심이 절실한 캠페인을 후원하죠. 


채러티 팟은 사회 공헌 및 자원봉사보다는 사회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마중물의 역할에 가깝습니다. 진정성 있는 기부를 원칙으로 삼아 단체가 직면한 근본적인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에 초점을 두고, 금전적인 후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도움의 손길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러쉬는 장기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며 꾸준히 애써온 단체와 활동가들의 잠재력을 신뢰하고, 그들의 지속적인 노력과 헌신이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을 믿습니다. 무엇보다 러쉬는 정확한 후원금액과 후원금이 어떤 캠페인 활동에 사용되었는지 고객에게 투명하게 공유합니다. 
 


 

 

 


 


이처럼 러쉬가 후원하는 단체는
채러티 팟 보디 로션 라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벨을 통해 동물권, 인권, 환경 보전에 해당하는 단체 및 캠페인 활동을 적극적으로 소개하며, 후원금이 어디에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고객과 공유합니다. 또한, 러쉬 홈페이지에서도 단체를 소개하고 있답니다. 러쉬가 후원하는 단체가 궁금하다면, 이곳에서 확인해 보세요!



아낌없이 주는 채러티 팟


2013년부터 시작한 국내 채러티 팟은 현재까지도 도움이 필요한 단체와 캠페인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채러티 팟의 후원금만이 세상을 바꾸고 있는 게 아니랍니다. 채러티 팟에 담긴 모든 단계는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불러일으킵니다.


먼저, 채러티 팟 뚜껑을 열면 달콤한 바닐라와 제라늄, 로즈우드, 일랑일랑의 섬세한 플로럴 향기가 코끝을 간지럽힙니다. 그리고 공정하게 얻은 코코아 버터와 재생 가능한 영속농업으로 재배한 알로에, 모링가, 호호바 오일이 만나 피부에 천상의 부드러움을 남기죠. 이 매력적인 꽃향기는 훼손된 자연이 스스로 살 수 있도록 도우며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지속해서 공헌하는 단체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채러티 팟은 블랙 팟에 담긴 보디 로션고체 형태의 네이키드 제품 ‘코인’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채러티 퍼퓸, ‘그래쓰루츠’의 기분 좋은 꽃향기로 작은 단체들의 목소리에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채러티 팟 

보디 로션

45g 13,000원 / 240g 45,000원

콜롬비아의 평화 공동체로부터 공정하게 얻은 코코아 버터와 케냐와 가나의 영속농업으로 재배한 신선한 알로에, 모링가 오일을 듬뿍 담았습니다. 제라늄, 로즈 우드, 그리고 일랑일랑의 섬세한 꽃향기와 함께 피부에 놀라운 촉촉함을 더해보세요.

 

 

채러티 팟 코인 - 인권, 환경, 동물권리
네이키드 보디 로션
10g 3000원

더욱 특별한 채러티 팟을 만나보세요. 포장까지 벗어던져 플라스틱 쓰레기를 남기지 않는 네이키드 보디 로션이랍니다. 모든 사람이 행복한 그날을 향해 노력하는 고마운 단체에게 마음을 보내는 착한 소비를 도와줄 거예요. 

 


그래쓰루츠
퍼퓸
100ml 130,000원

세상을 바꾸는 향기를 뿌리며 보다 멋진 세상을 꿈꿔보세요. 이 매력적인 향수는 협동 공동체로부터 공정하게 얻은 향기로운 원재료로 만들었습니다. 나무를 베지 않고 껍질을 긁어 만든 재생 가능한 코르크 뚜껑은 100% 자연분해가 가능하답니다!


“저는 이 제품의 모든 점을 사랑해요. 팟에 담긴 원재료부터, 그 원재료를 재배한 농부들, 그리고 세상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풀뿌리 단체들을 향한 후원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말이에요. 당신의 피부와 환경,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을 모두 아름답게 만들어줄 조화로운 제품이라니, 1석 3조, 윈윈이라 할 수 있죠!”

로웨나 버드(Rowena Bird, 러쉬 공동 창립자)

 

2023년은 러쉬코리아 채러티 팟이 10살 생일을 맞이하는 해입니다. 채러티 팟은 현재까지 약 140개가 넘는 국내 단체에 총 2,000,000,000원 이상을 후원하며 장기적인 변화를 만드는 캠페인에 소중히 사용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채러티 팟 여정에 동참해 주신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채러티 팟을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채러티 팟 후원이 필요한 비영리 단체 혹은 캠페인이 있다면, 이곳에서 후원 신청 가이드라인을 확인해 보세요!

함께하면 더 좋은 제품

댓글()

2MB이하 이미지파일(png,jpg), 최대 2개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