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러쉬의 동물실험 반대: FAT(Fighting Animal Testing) 정책

  • 러쉬의 동물실험 반대: FAT(Fighting Animal Testing) 정책

 

 


 

우리는 첫 매장을 오픈했을 때부터 동물실험과 싸워왔으나, 아직까지도 싸움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동물실험 결과와 임상시험 결과가 항상 일치하지 않는 점은 ‘과연 우리에게 동물실험이 필요한가?’라는 질문을 남깁니다. 러쉬는 제품의 효과와 안정성을 검증하기 위해 세포 배양이나 미생물학을 이용한 체외 시험관 실험 등 동물대체시험법을 사용합니다.



러쉬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습니다.


동물실험을 거친 원재료조차 사용하지 않죠. 그리고 러쉬의 엄격한 동물실험 반대: FAT(Fighting Animal Testing) 정책을 준수하는 믿을 수 있는 생산자와 직거래를 원칙으로 합니다. 우리는 동물실험이 객관적인 근거가 부족한 비윤리적인 과학이라고 믿습니다. 우리에게는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의 안전이 최우선이며,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고도 이를 보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러쉬가 출발한 1995년부터 제품에 대한 동물실험을 일절 하지 않으며,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회사로부터만 원재료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07년 6월 1일 이후 수정된 정책에 따라 동물실험에 관여한 공급업체와도 원재료를 거래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더 이상의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대체 가능한 체외 시험관 방법 등의 동물대체시험법을 사용한다는 약속을 하지 않는 이상 말이죠. 또한, 우리는 동물대체시험을 통한 안정성 테스트를 장려하고, 동물대체시험 연구 및 개발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리는 이 정책이 동물실험 없이도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준다고 믿습니다. 

1993년 러쉬의 모회사인 '코스메틱스 투 고(Cosmetics To Go)'를 운영하던 시절 러쉬의 공동 창립자는 이 정책을 발표했으며, 이후 러쉬의 시작부터 함께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3년, 유럽연합(EU)은 화장품 동물실험 금지법을 시행했습니다. 유럽 내에서 동물실험을 거친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가 금지되었죠. 전 세계에 거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우리는 유럽연합뿐만 아니라 모든 나라에서 이러한 강력한 법규가 시행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물실험이 없어지는 그날까지 우리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러쉬의 모든 제품은 동물이 아닌 인체에 테스트하여 검증되었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비과학적이고 잔인한 동물실험은 멈추지 않고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동물실험과의 싸움은 러쉬의 핵심 가치이자 최종 목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업계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동물실험이 사라질 때까지 동물 보호 단체들과 함께 목소리를 내거나 관련 교육을 제공하는 등 최선을 다해 싸울 것입니다. 동물실험이 과거의 잔혹한 관례로 남을 때까지 말이죠.

FAT(Fighting Animal Testing) 정책은 러쉬가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브랜드임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동물실험이 전 세계적으로 사라질 수 있도록 더 넓은 세상과의 소통을 의미합니다.


러쉬가 동물에게 도움을 주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관련 아티클을 확인해보세요.



<관련 아티클>

러쉬 프라이즈

동물대체시험법 서명 전달식

채러티 팟

 

 


 

댓글()

2MB이하 이미지파일(png,jpg), 최대 2개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