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러쉬의 '에그 프리(Egg Free)' 선언문

  • 러쉬의 '에그 프리(Egg Free)' 선언문

 



  

 

러쉬가 페이스 마스크에 더 이상 달걀을 넣지 않는 이유는?

러쉬는 자랑스러운 베지테리언 기업입니다. 우리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회사와 거래하고, 인체에 직접 테스트함으로써 안전한 제품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러쉬가 고객님을 만난 처음부터 지금까지, 우리는 언제나 이​ 가치를 지키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발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지난 수년간 러쉬는 자연에서 얻은 원재료 함유량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나아가 우리의 가치를 실현하는 세계 곳곳의 단체를 계속해서 발굴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해 건강하게 교류해 왔습니다. 러쉬 매장 직원들의 더 나은 삶과 임금을 위해 영국의 '생활임금재단(Living Wage Foundation)'과 파트너십을 맺기도 했죠.

 
 

자유롭게 방생된 닭(출처: LUSH UK)

 
 

그동안 러쉬는 자유롭게 방생되어 자란 닭의 알을 사용했습니다. 이를 ‘동물복지 달걀(Free Range Eggs)’ 이라 부르죠. 


러쉬의 원재료 구매 담당자는 '동물복지 달걀(Free Range Eggs)’ 농장을 직접 방문하며 엄격하게 관리해 왔습니다. 닭을 자유롭게 방생하고 질 좋은 사료를 제공하는지까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확인했죠. 하지만 아쉽게도 이 농장에 오기 전까지 닭이 어떤 환경에서 자라왔는지 파악하기는 어려웠습니다.

 

오늘날, 공장화된 농가에서 자란 수많은 닭이 끔찍한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암탉은 비좁은 공간에 갇혀 죽을 때까지 알만 기계처럼 생산해야 하고, 알을 낳지 못하는 수컷 병아리는 채 다 자라기도 전에 잔인한 죽음을 맞이하죠.

 

이 불편한 진실이 우리에게 큰 양심의 가책을 느끼게 했습니다. 그래서 결심했습니다. 우리가 원재료를 얻는 과정을 시작부터 끝까지 투명하게 공개할 수 없다면, 차라리 사용하지 않기로 말이죠.

 



 

 블랙 팟 위에 떨어지는 아쿠아파바(Aquafaba) (출처: LUSH UK)

 
 

우리는 제품에 달걀을 넣지 않기로 했습니다. 다양한 원재료를 조합하며 신선함과 뛰어난 효과를 고스란히 전할 방법을 찾았죠. 수차례의 도전을 거듭한 끝에 우리는 달걀을 아쿠아파바(Chickpea Aquafaba)와 두부, 콩 요구르트(Soya Yogurt), 밀 글루텐(Wheat Gluten)으로 대체하게 되었습니다.
 

이리하여 달걀이 없는 러쉬 '에그 프리(Egg Free)' 제품이 탄생하게 되었답니다!

 
 

"이제 전 세계 러쉬 매장은 달걀 없는 '에그 프리' 제품으로 가득 채워질 것입니다."


- 에틱스 디렉터(Ethics Director), 힐러리 존스(Hilary Johnes)

 
 

 

댓글()

2MB이하 이미지파일(png,jpg), 최대 2개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