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비밀스럽게 열리는 입욕의 세계

  • 비밀스럽게 열리는 입욕의 세계

  • #배쓰밤 #Adventures_in_Bathing

배쓰 밤은 평범한 입욕 시간을 더욱더 즐겁게 만들기 위해 러쉬 공동 창립자이자 제품 개발자인 모 콘스탄틴(Mo Constantine) 손에서 1989년 탄생했습니다. 약 3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러쉬는 기발하고 독특한 입욕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습니다. 러쉬 브랜드 신념 중 ‘우리는 은은한 촛불 아래서 즐기는 입욕 시간, 샤워와 마사지 그리고 세상을 아름다운 향기로 가득 채울 수 있다는 것을 믿는다’라는 내용이 있을 만큼 배쓰 밤은 러쉬를 대표하는 제품이기도 하죠.  

 

이번 배쓰 밤 컬렉션 ‘입욕으로 떠나는 모험(Adventures in Bathing)’에서는 러쉬 브랜드의 정수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정신없던 하루 끝, 머릿속 스위치를 잠시 꺼두고 욕조에 몸을 맡겨보세요. 자연에서 얻은 과일과 꽃잎, 질 좋은 에센셜 오일을 듬뿍 담은 5가지의 배쓰 밤이 피부뿐 아니라 마음마저 편안하게 안아줄 거예요. 자 이제 비밀스럽게 열리는 입욕의 세계에 입장해 보실까요?

 


블랙 로즈

블랙 로즈는 스산한 기운의 어두운 숲 속에서 자란 것처럼 도도하고 차가워 보이지만, 사실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을 가진 배쓰 밤입니다. 입욕제를 욕조에 넣는 순간, 아름다운 보랏빛 배쓰 아트가 화려하게 펼쳐지고, 낭만적인 장미 향기가 욕실을 가득 채웁니다. 반짝이는 검은 물결은 온몸을 부드럽게 감싸 안아주고 황홀한 느낌을 선사하죠. 

 

러쉬는 풍부한 장미 향기를 표현하기 위해 파키스탄 로즈 앱솔루트를 사용했습니다. 신선한 장미는 생산 과정에서 그 어떤 살충제도 사용하지 않고 재생 가능한 방법으로 얻었죠. 오늘 밤, 로맨틱한 분위기를 책임질 블랙 로즈 한 송이를 욕조에 띄워보세요. 

 

러쉬의 스테디셀러 섹스 밤로즈 잼 버블룬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지쳤나요? 답답한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나요? 힐링과 리프레쉬는 어렵지 않아요, 레이크스만 있다면 말이죠! 

 

입욕을 하는 순간, 거대한 대자연이 당신의  눈 앞에 펼쳐진 것 같은 느낌이 들 거예요. 그리고 시베리아 전나무와 오스만투스가 선사하는 자연의 힘이 그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게 도와줄 거랍니다. 레이크스는 빙하로 덮인 계곡들과 가파른 산맥, 호수가 아름답게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선사하는 영국의 레이크 디스트릭트(Lake District)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유니콘 푸프 

유니콘은 존재를 믿으시나요? 그렇다면 베르가못과 다바나, 자스민의 신비로운 향기를 따라오세요! 아름다운 뿔과 빛나는 털을 당당하게 뽐내는 유니콘을 발견할지도 몰라요. 유니콘 푸프의 밝고 활력이 넘치면서도 시원한 향기는 모험을 떠날 수 있도록 용기를 심어주고, 무지갯빛 색감은 풍부한 상상력을 더해줍니다. 

여러분만의 환상의 나라를 지금 펼쳐보세요. 상상하는 대로 무엇이든지 이뤄질 거예요! 

  

 

제품의 이름이 모든 것을 설명해주죠. 럭셔리 입욕의 끝판왕, 럭스을 소개합니다! 

 

자스민과 바닐라, 샌달우드의 매혹적인 하모니가 오감을 사로잡고, 진한 보랏빛 물결 위로 다채로운 색상과 금빛 반짝이가 아름다운 향연을 펼칩니다. 그리고 풍부한 에센셜 오일이 품격 높은 입욕을 선사하죠. 물을 가득 채운 욕조에서 진정한 호화로움을 경험해보세요. 럭스는 러쉬에서 가장 매혹적이고 매력적인 퍼퓸, 러스트 향기를 품고 있습니다. 

 

30여 년 동안 축적된 러쉬만의 특별한 기술과 브랜드 정수를 담아낸 4가지의 배쓰 밤을 지금 경험해보세요.

제품 보러가기
 



 

댓글()

2MB이하 이미지파일(png,jpg), 최대 2개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