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헤어케어, 코-워시를 소개합니다!
뻣뻣하고 곱슬곱슬한 머리카락이 고민이신가요? 잦은 염색과 파마로 머릿결이 많이 상하셨다고요? 러쉬의 '코-워시'는 여러분의 모든 헤어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줄 거랍니다.
여기서 잠깐, '코-워시'는 무엇일까요?
코-워시는 컨디셔너(Conditioner)의 앞글자인 '코(Co)'와 씻다를 의미하는 '워시(Wash)'의 합성어로, 컨디셔너처럼 촉촉한 헤어 클렌징 제품입니다.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두피에 쌓인 먼지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죠.
사실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샴푸에는 설페이트가 들어 있습니다. 설페이트는 클렌징에 탁월하지만, 이 과정에서 섬유에서 자연스레 올라온 유·수분까지 닦아내곤 합니다. 적당량의 유·수분은 두피의 건강한 보호막이 되어주는데, 과한 설페이트는 이 보호막을 모두 파괴해 건조하고 푸석한 머릿결을 남기게 되죠.
특히, 곱슬기가 강하거나 유독 뻣뻣한 머릿결을 가진 분들이라면 유·수분이 재생되기까지 수일에서 수개월이 걸리기도 합니다. 다양한 케어를 통해 재생을 촉진 시키다가도, 조금이라도 산성이 강한 샴푸를 쓰면 다시 파괴되곤 하죠. 악순환의 반복입니다.
하지만 코-워시는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해 더욱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선사합니다. 물론 탐스러운 수염을 가꾸는 데에도 탁월하죠!
러쉬의 코-워시를 소개합니다!
러쉬의 헤어케어 전문가, 사라 생고(Sarah Sango)는 코-워시가 촉촉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선사하는데 탁월하다고 말합니다. 특히, 강한 곱슬기와 뻣뻣한 머릿결로 고민이라면 더더욱 말이죠.
러쉬의 대표적인 코-워시 제품인 '아보카도 코-워시'를 알아볼까요? 아보카도 코-워시는 최근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 끝에 더욱 강력한 SLS-프리 포뮬러로 재탄생했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보카도 코-워시에는 '소듐코코일이세티오네이트'가 들어 있습니다. '아기 거품(baby foam)'이라는 별명을 가진 이 성분은 앞서 말한 설페이트보다 산성이 약해 부드러운 클렌징을 선사합니다. 예민하고 건조한 두피에 딱이죠!
이뿐만이 아닙니다. 아보카도 코-워시에는 영양 만점 쿠푸아수와 공정하게 얻은 오가닉 코코아 버터가 가득합니다. 게다가 이름에서 눈치채셨듯, 신선한 아보카도를 아낌없이 담았죠. 보기만 해도 부드럽고 건강한 원재료가 두피와 머리카락 깊은 곳까지 영양을 가득 채우고, 예민하게 달아오른 부분을 차분하게 달래줍니다.
그렇다면 코-워시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샴푸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먼저, 두피와 머리카락을 충분히 적셔주세요. 그리고 코-워시로 두피 곳곳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비벼줍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두피와 머리카락을 충분히 적신 후 손바닥으로 코-워시를 비벼 거품을 만들어 주세요. 그리고 머리카락 중간부터 끝까지 영양 가득한 코-워시를 충분히 묻혀줍니다. 이후 손가락으로 두피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꼼꼼하게 클렌징해 주세요.
코-워시 클렌징이 끝나셨다면 적당한 양의 컨디셔너와 트리트먼트로 마무리해 주시면 된답니다.
Tip. 파워와 글로리 컨디셔너는 아보카도 코-워시와 천생연분이랍니다!
그럼 이제 코-워시를 구경하러 가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