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블랙 팟의 환생

  • 블랙 팟의 환생

지구 사랑을 실천하는 러쉬는 "포장은 곧 쓰레기다!"를 외치며 패키징-프리를 실천해왔습니다. 하지만, 로션 제형과 같이 반드시 용기에 담겨 나가야 하는 제품은 블랙 팟(Black pot)이라는 재활용 용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더 나아가, 러쉬는 재활용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기 위해 리사이클 캠페인인 ‘블랙 팟의 환생’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블랙 팟(Black pot)이란?

 

블랙 팟(Black pot)은 재활용된 플라스틱 PP(Polypropylene, 폴리프로필렌)로 만들어진 검은색 용기를 일컫는 말입니다. 러쉬의 창립자들이 인간과 자연에 이로운 용기 개발을 위해 많은 연구에 힘을 쏟은 결과로 탄생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2013년, 국내에서는 사용한 블랙 팟을 깨끗하게 씻어 5개를 모아 매장을 방문하면 러쉬의 베스트셀러 프레쉬 마스크로 교환할 수 있는 블랙 팟의 환생’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캠페인 론칭 이후 2022년까지 러쉬는 약  170만 개가 넘는 블랙 팟을 모았고, 이렇게 회수된 블랙 팟은 협력 업체를 통해 세척 및 분쇄 후 새로운 블랙 팟으로 재탄생합니다. 그리고 사랑스러운 제품을 가득 안고 다시 매장으로 향하죠!


2022년 8월, ‘공병 보증금 반환 제도’가 추가됨에 따라 블랙 팟의 환생 캠페인이 확대되었습니다. 이는  블랙 팟 1개를 보증금 1,000원으로 환산하여 당일 제품 구매 시 해당 보증금을 반환해 주는 제도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가져온 블랙 팟 1개당 1,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거죠! 블랙 팟 5개로 프레쉬 마스크 팩 교환과 더불어, 사용한 블랙 팟 1개만 가져와도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블랙 팟의 환생' 캠페인 참여 방법


 


방법 1.

깨끗하게 세척한 블랙 팟 5개를 모아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주세요. 러쉬의 신선한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1종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는 랜덤이며, 매장마다 재고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뚜껑이 있는 PP 소재의 용기 및 샤워 젤리나 펀이 담긴 투명한 화이트 팟도 가능합니다.


 

 



방법 2.

공병 보증금 반환 제도를 이용해 보세요. 깨끗하게 세척한 블랙 팟 1개당 보증금 1,000원으로 환산하여 당일 구매하는 제품 금액에서 해당 보증금만큼 차감해 드립니다.  

*판매금을 기부하는 채러티 팟 제품과 프레쉬 세일 기간 동안 할인된 제품은 ‘공병 보증금 반환 제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스파 바우처 및 악세서리 (더 파이팅 애니멀 테스팅 캔버스 백, 틴 케이스, 코르크 팟 등) 또한 적용이 불가합니다. 원하는 제품이 보증금으로 구매가 가능한지 확실치 않다면, 직원에게 문의해 주세요! 







 

매장 방문 전 확인해 주세요!


교환이 가능한 용기

- 뚜껑이 있는 PP 소재의 블랙 팟

- 샤워 젤리나 펀이 담긴 투명한 화이트 팟

* 45g 이상의 본품만 가능합니다. 


 교환이 어려운 용기

- 보디 스프레이, 토너, 아이크림 용기와 같이 PP 소재가 아닌 HDPE 소재로 만든 검은색 용기

- 블랙 팟과 동일한 PP 소재의 미니 혹은 샘플 용기 

* 교환 및 보증금 환급 대상은 아니지만, 매장으로 가져오시면 재활용할 수 있도록 업체에 전달하겠습니다.




Little Things Can Change The World Into Green! 

블랙 팟의 환생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러쉬의 선순환 프로젝트에 관심을 두고 동참할 수 있길 바랍니다. 어제보다 조화로운 오늘, 오늘보다 푸르른 내일을 위하여, 러쉬 블랙 팟의 환생 캠페인에 참여해 보세요!

 


함께하면 더 좋은 제품

댓글()

2MB이하 이미지파일(png,jpg), 최대 2개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