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환경, 동물, 인권을 위해 목소리를 높이는 직원들에 의해 실천되고 단체와의 캠페인 및 고객의 윤리 소비로 이어지며, 우리가 사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행복한 사람이 행복한 제품을 만들 수 있다고 믿으며, 제조자의 얼굴 스티커를 제품 라벨에 붙임으로써 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러쉬의 이념 We Believe의 일부로, 러쉬 직원을 해피피플로 부르는 이유입니다. 사실 제조자뿐 아니라 러쉬에서 근무하는 모두가 우리의 행보와 핵심 가치에 대해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그리고 이는 곧 직원과 회사, 나아가 고객과의 신뢰로도 이어져 지금의 러쉬를 만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원들이 브랜드 윤리를 일관되게 공유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일이 매우 중요합니다. 기본적인 브랜드 이념과 가치와 더불어, 직원들과 함께 지켜온 윤리 정책은 다음과 같으며 이는 계속해서 발전해나갈 것입니다.
디지털 덕찌를 모으며 착한 발자국을 남긴 후 받은 덕찌 존
공정한 과정을 거쳐 얻은 보물같은 원재료,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제품을 위한 덕찌 존
진정성 있는 기부의 메시지가 담긴 채러티 팟 제품을 위한 덕찌 존
새로운 즐거움이 가득! 러쉬에서 특별한 제품을 경험한 후 받은 덕찌 존
이제는 만날 수 없지만 더 새롭게 선보이는 덕찌를 기대해 주세요!
[에디터와 속닥속닥] 뉴스레터 후기 정상 발송 되었습니다.
내용 작성은 필수 입니다.
뉴스 구독 서비스 마케팅 활용 동의내역
전송자 : ㈜러쉬코리아
수신 동의 일시 : 2024년 11월 12일
처리내용 : 수신 동의 처리 완료
목적 : 신규 이벤트, 서비스, 정책, 상품의 안내 및 마케팅
항목 : 이메일
보유기간 : 구독 신청 후 2년 내지 이메일 수신 거부 및 동의 철회시 까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한 경우 뉴스 구독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이 찜리스트에 담겼습니다.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제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Title
메시지를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