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남윤서 작가

  • 작품명

    빛과 함께 춤추는 향고래

    남윤서 작가는 축구를 통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작가로, 디지털과 아크릴 등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세상과 소통하는 작가입니다. 빛이 비치는 바다를 이리저리 헤엄치는 향고래를 올려다본 모습을 아크릴로 그려냈습니다. 어두운 바닷속을 빛으로 훤히 밝히는 향고래의 희망찬 모습이 작은 희망의 불씨를 상징하는 듯합니다.

    40 x 50cm, acrylic on canvas, 2024

  • 작품명

    축구공과 함께 여유로운 바다

    남윤서 작가는 축구를 통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작가로, 디지털과 아크릴 등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세상과 소통하는 작가입니다. 축구공을 몰며 여유롭게 바다를 헤엄치고 있는 향고래와 참돌고래의 모습이 보입니다. 해양 쓰레기 대신 풍족한 바다의 자원을 마음껏 누리며 인간과 함께 공존해 나가길 바라는 작가의 소망이 느껴집니다.

    45 x 60cm, arcylic mixed & oil pastel & shoe leather on canvas, 2024

  • 작품명

    다시돌아와 귀신고래야 축구를 좋아하는 도시 울산으로

    남윤서 작가는 축구를 통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작가로, 디지털과 아크릴 등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세상과 소통하는 작가입니다. 더 이상 장생포 항에서 볼 수 없는 귀신고래의 모습을 아크릴과 젤스톤으로 그려냈습니다. 무분별한 남획으로 아픈 기억을 가진 귀신고래가 다시 울산의 넓은 바다로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65 x 90cm, acrylic & jelstone on canvas, 2024

댓글()

MB이하 이미지파일(png,jpg), 최대 개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