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MY LUSH > 장바구니

장바구니

고객님께서 찜! 해놓은 제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선택상품삭제

장바구니 상품 리스트
제품정보 제품금액 혜택금액 결제금액 선택
장바구니에 등록된 제품이 없습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담아 주세요.



결제예정금액

쇼핑 계속하기 바로 주문하기

FIGHTING ANIMAL TESTING, FRESHEST COSMETICS ONLINE, ETHICAL BUYING, 100% VEGETARIAN, HANDMADE, NAKED! PACKAGING

blog facebook instagram youtube

(주)올앳, 고객님의 안전 거래를 위해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 시 올앳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운영자:㈜러쉬코리아 / 대표이사:우미령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1-6 서초동아타워 6층
사업자 등록번호:201-81-77964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2012-서울서초-0647 / 개인정보보호책임자:우승용
고객센터:1644-2357(운영시간:10:00~18:00, 점심시간:11:50~13:00) / FAX:02-795-7516 / 문의메일:webmaster@lush.co.kr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필수] 판매약관에 대한 동의

LUSH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입하시기 전에 아래의 판매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러쉬코리아(이하 '회사'라 한다)의 사이버몰(www.lush.co.kr, 이하에서 ‘쇼핑몰’이라고 합니다)에서 구매자가 물품을 구매하는 경우에 판매자인 회사와 구매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1. "쇼핑몰"이란 회사에서 컴퓨터 등 정보 통신 설비와 정보 통신망을 이용하여 정보 및 서비스를 구매자에게 제공하고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구매자"란 쇼핑몰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판매자가 판매하는 물품을 구매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여 쇼핑몰을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등) 등을 구매자가 알 수있도록 쇼핑몰의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 합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발생일') 및 개정된 내용을 명시하여 다음 각호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그 효력발생일 7일전에, 구매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효력발생일부터 30일 이전에 공지합니다.

  • ① 쇼핑몰에 게시(단, 이경우 효력발생일 전일까지 계속적으로 게시함)
  • ② 회원이 제공한 전자 우편 주소로의 이메일 발송, 휴대전화번호로의 문자메시지 발송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는 취지를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구매자가 명시적인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아니하면 구매자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 약관은 효력발생일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이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 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구매자가 개정 약관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 3항에 의한 개정 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쇼핑몰"에 송신하여 "쇼핑몰"의 동의를 받을 경우에는 개정 약관이 적용됩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의 업무 사항

  • ① 회사가 수입한 물품에 대한 회사와 구매자간의 구매계약의 체결
  • ②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 ③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후 30일간 공지 합니다.

3. 회사가 이미 체결된 구매 계약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구매자가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주소 등 통지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그리고 회사는 이로 인하여 구매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 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의 점검, 보수, 교체 등의 경우에 구매 계약의 체결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 1항의 사유로 구매 계약 체결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구매자 또는 제 3자가 입은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제6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제출한 전자우편주소 및 휴대폰번호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쇼핑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7조(구매 신청)

1. 구매자는 “쇼핑몰”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구매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의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방법은 생략할 수 있습니다.

  •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 물품 판매에 필요한 개인정보의 수집에 관한 동의
  • 3. 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4. 본 약관에 동의하고 위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 6. 결제방법의 선택

2.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 때 회사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취급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8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7조에 의한 구매자의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합니다.

  •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②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 ③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이거나, 거래 정황상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한 구매로 판단되는 경우
  • ④ 기타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10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 형태로 구매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구매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9조(지급 방법)

회사로부터 구매한 물품에 대한 대금결제는 아래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3. 온라인무통장입금
  •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 5. 수령 시 대금지급
  • 6. 회사가 정한 쿠폰에 의한 결제
  • 7.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0조(수신확인 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구매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구매자에게 수신 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 확인통지를 받은 구매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배송 전 구매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3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1조(배송)

1. 회사는 구매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구매자가 대금을 입금한 날로부터 7일(서울/경기지역)내 10일(그외 지역)내에 제품을 택배를 통해 배송합니다.

2. 도서 지역은 별도의 택배 비용이 청구됩니다.

3. 단, 공휴일,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4.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그 해당 기간 동안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5. 해외 배송은 하지 않습니다.

제12조(환급)

1. 회사는 구매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구매자에게 통지하고, 구매자가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지급한 경우에는 그 지급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3조(청약철회 등)

1.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구매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2. 구매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① 구매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②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④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구매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구매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4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구매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구매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구매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구매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구매자가 수취 거부나 환불을 원하는 경우 배송비(처음 구매건이 무료배송이면 왕복배송비, 고객선불이면 편도배송비)와 은행 송금 수수료를 부담해야 하며, 실제 쇼핑몰의 환불은 상품 반송이 확인된 후에 환불됩니다.

5. 구매자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6. 구매자가 부재 중이거나 수취인 주소 불명으로 반송되어 다시 배송되는 경우 해당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7. 쇼핑몰이 공급한 상품을 구매자가 사용방법에 따라 사용하였음에도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여 해당 상품을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 고객은 해당 상품 수령일로부터 30일이내에 쇼핑몰에 반품을 신청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반품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반품 접수 시 피부과 진단서를 제출하는 경우 반품 배송비는 회사가 부담하며, 피부과 진단서 발급 등 제반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하되, 해당 상품과 피부 트러블 사이에 상당한 인과관계가 인정되는 경우에는 진단서 발급 비용을 회사가 부담합니다.

8. 제품 반환은 제공받은 내용 모두를 대상으로 합니다(개별 제품의 반품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9. 모든 반품 시, 구매자는 판촉행위로 인한 경품 및 사은품을 반환하여야 하며, 구매자가 사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회사는 해당 금액만큼 차감하여 지급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인한 반품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구매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가 구매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구매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회사는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당해 구매자의 동의 없이 본 약관에 정한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① 배송 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구매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경우
  • ②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 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 ③ 정보통신서비스(전자상거래 등)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④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⑤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4조의 2 등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구매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구매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구매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관련정보를 포함한 구매자의 개인정보의 유출, 분실, 도난, 변조 등으로 인한 구매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다만 구매자의 고의·과실로 인한 개인정보의 유출 등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7. 회사는 구매자로부터 수집하거나 제공받은 개인정보의 수집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8. 스파 바우처 발송 업무상 필요한 최소한의 수취자의 정보(성명, 휴대폰번호) 및 스파 예약 업무상 필요한 최소한의 예약자의 정보(성명, 휴대폰번호)를 구매자 동의 하에 서비스 이용 알림의 용도로만 이용됩니다.

제16조(분쟁해결)

1. “회사”는 구매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인 고객서비스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구매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곤란한 경우에는 구매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회사”와 구매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구매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7조(관할법원 및 준거법)

1. 회사와 구매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구매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 주문 결제 및 배송, 고객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야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취소

COPYRIGHT©(주)러쉬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