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고객센터

뒤로가기

[배송 공지] 2022 추석 연휴 배송 안내

2022--0-9-

안녕하세요,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입니다.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추석 연휴의 배송 일정과 고객센터 휴무 안내드립니다.

 

□ 일반 제품

9월 8일(목)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 한 주문 건은 8일 당일 우체국 택배로 출발하며, 추석 연휴 이후 수령 가능합니다.

9월 8일(목) 오후 1시 이후 결제 완료 주문 건은 추석 연휴 이후 9월 13일(화)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합니다.

연휴로 인한 물량 증가에 따라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페이 결제를 이용한 주문 건은 결제사의 전산처리로 인해 정오(12시) 이전에 결제 완료 한 주문 건까지 9월 8일에 발송합니다.

9월 8일 정오(12시) 이후 결제 완료 한 주문 건은 추석 연휴 이후에 발송합니다.

 
 

□ 프레쉬 마스크

9월 7일(수)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 한 주문 건은 7일 당일 우체국 택배로 발송하며, 이후 주문 건은 추석 연휴 이후 9월 13일(화)부터 순차 출고됩니다.


*네이버 페이 결제를 이용한 주문 건은 결제사의 전산처리로 인해 정오(12시) 이전에 결제 완료 한 주문 건까지 9월 7일에 발송합니다.

9월 7일 정오(12시) 이후 결제 완료 한 주문 건은 추석 연휴 이후에 발송합니다.



주말, 공휴일, 연휴 기간 동안 고객센터와 물류센터는 휴무입니다.

9월 8일(목) 오후 4시 이후부터 추석 연휴 기간 내 접수된 취소 건은 13일(화)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되며,

고객센터에 문의하신 내용 또한 9월 13일(화)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풍요롭고 향기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