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프레쉬 세일 관련 FAQ
2018--0-2-
안녕하세요.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코리아 입니다.
더 신선한 제품을 만나기 위해 진행하는 2018 프레쉬 세일은 2월 19일(월)부터 2월 25일(일)까지입니다.
구매 전, 아래 내용을 꼭 숙지해주세요.
Q1. 프레쉬 세일은 어디에서 진행하나요?
전국 러쉬코리아 매장에서 진행합니다. 단, 면세점, 온라인몰은 제외됩니다.
채러티팟, 젤리 밤, 젤리 마스크, 프레쉬 클렌저, 페이셜 솝, 프레쉬 마스크, 보디 스프레이, 고릴라 퍼퓸 볼륨4, 낫랩, 캔버스백, 액세서리, 스파 바우처와 스파 CD입니다.
Q3. 구매 수량 제한이 있나요?
1인당 구매 개수 제한은 없으나 동일 제품은 최대 10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Q4.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이번 프레쉬 세일 기간에 구매하신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프레쉬 세일 전에 구매한 제품이 사용 전이라면, 2주 내 제품 및 영수증 또는 교환권을 지참하시면 전국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구매 후 2주 이내에 제품 및 영수증 지참하여 구매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Q5. 사용 기한이 얼마나 남은 제품인가요?
제품에 따라 제조 일자는 다르나 사용 기한이 평균 6개월 이상 남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6. 품절 제품은 재입고 되나요?
대부분 제품의 경우 재입고 예정은 없습니다.
다만, 매장간 재고 이동에 의해 보충(재입고)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Q7. 세일 제품 구매해도 덕찌 증정되나요?
프레쉬 세일에 해당하지 않는 제품의 경우 증정 조건에 따라 덕찌가 증정됩니다. (채러티 덕찌, 스파해찌)
Q8. 궁금한 점은 어디로 문의하나요?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 게시판이나 대표 전화(1644-2357)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별로 보유된 재고 수량은 상이하기에, 매장별 재고수량 확인은 해당 매장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량 증가로 인해, 고객센터 안내(유선/게시판)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