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L.24.03(변경 전)
|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항목
및 보유기간)
1. 회원가입
구분
|
목적
|
구분
|
상세내용
|
선택
항목
|
홍보 및 마케팅
|
수집
항목
|
성별, E-mail,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
2. 물품 구매 및 서비스 이용
구분
|
목적
|
구분
|
상세내용
|
필수
항목
|
물품
구매
|
수집
항목
|
1. 구매내역 : 주문번호, 주문자정보, 배송정보, 결제내역
2. 주문자(비회원) 정보 : 성명, 휴대전화번호, 주소,
E-mail, 체결비밀번호
3. 수취인 정보 : 성명, 휴대전화번호, 배송주소, 배송 메시지
4. 결제정보
구분
|
수집내역
|
신용카드
|
카드사명, 카드번호
|
소액결제
|
통신사명, 휴대전화번호
|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
은행명, 계좌번호
|
|
수집
목적
|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및 고객 불만
처리업무
|
보유
기간
|
5년(계약 및 철회, 결제 및 공급에 관한 기록)
|
관계
법령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스파
서비스
|
수집
항목
|
예약매장, 요청일시, 고객명(예약자
또는 선물수령 고객), 휴대전화번호, 요청메시지
|
수집
목적
|
예약 신청, 스파 바우처 선물 및 안내 문자 발송, 스파 관련 민원 사항
처리
|
보유
기간
|
5년(계약 및 철회, 결제 및 공급에 관한 기록)
|
관계
법령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
|
수집
항목
|
성명,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
수집
목적
|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에 포함된 혜택 제공
|
보유
기간
|
회원탈퇴 시 지체없이
파기
|
|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① 러쉬코리아는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고 있습니다.
② 러쉬코리아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 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 제6항에 따라 수탁자가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재위탁하는 경우 러쉬코리아의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④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분
|
수탁업체
|
위탁업무 내용
|
1
|
우체국 택배, 일양택배, 동진택배, CJ대한통운
|
배송 업무
|
2
|
오늘제주
|
제주도 내 당일 배송
업무
|
3
|
(주)다우기술
|
주문정보 수집
|
4
|
(주)인포뱅크, (주)인비토, CJ올리브네트웍스
|
SMS/LMS 발송망 제공
|
5
|
센스정보통신
|
정보자산관리
|
6
|
(주)케이지이니시스
|
결제 대행 업무(PG)
|
7
|
(주)스윗트래커
|
카카오 알림톡 발송
업무
|
8
|
(주)휴머스온, (주)다우기술, (주)스티비
|
E-Mail 발송망 제공
|
9
|
NICE평가정보(주)
|
본인인증
|
10
|
(주)와이어트
|
스파 서비스 이용
및 예약 관리 업무
|
11
|
(주)니블스카이
|
웹로그 및 CRM 분석, 온사이트 마케팅, 개인화 추천, 웹/앱 Push, SMS/이메일 발송 대행
|
12
|
주식회사 채널코퍼레이션
|
상담 서비스, 채팅상담을 포함한
아웃바운드 유선 상담
|
|
제12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L24.03)은 2024년 12월 17일부터 적용됩니다.
② 정부의 정책 또는
러쉬코리아의 정책에 따라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7일
전에 사이트 공지, E-mail 등의 방법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③ 이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L.25.01(변경 후)
|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항목
및 보유기간)
1. 회원가입
구분
|
목적
|
구분
|
상세내용
|
선택
항목
|
홍보 및 마케팅
|
수집
항목
|
성별(삭제), E-mail,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
2. 물품 구매 및 서비스 이용
구분
|
목적
|
구분
|
상세내용
|
필수
항목
|
물품
구매
|
수집
항목
|
1. 구매내역 : 주문번호, 주문자정보, 배송정보, 결제내역
2. 주문자(비회원) 정보 : 성명, 휴대전화번호, 주소,
E-mail, 체결비밀번호
3. 수취인 정보 : 성명, 휴대전화번호, 배송주소, 배송 메시지
4. 결제정보
구분
|
수집내역
|
신용카드
|
카드사명, 카드번호
|
소액결제
|
통신사명, 휴대전화번호
|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
은행명, 계좌번호
|
|
수집
목적
|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및 고객 불만
처리업무
|
보유
기간
|
5년(계약 및 철회, 결제 및 공급에 관한 기록)
|
관계
법령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스파
서비스
|
수집
항목
|
예약매장, 요청일시, 고객명(예약자
또는 선물수령 고객), 휴대전화번호, 요청메시지
|
수집
목적
|
예약 신청, 스파 바우처 선물 및 안내 문자 발송, 스파 관련 민원 사항
처리
|
보유
기간
|
5년(계약 및 철회, 결제 및 공급에 관한 기록)
|
관계
법령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
|
수집
항목
|
성명,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
수집
목적
|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에 포함된 혜택 제공
|
보유
기간
|
회원탈퇴 시 지체없이
파기
|
관계
법령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러쉬
상품권
서비스
|
수집
항목
|
상품권 관련 정보
1. 주문자 정보 : 성명, 휴대전화 번호
2. 주문 정보 : 결제수단, 선물 메시지 등
3. 수신자 정보 : 성명, 휴대전화 번호
4. 최종 소지자 환불 정보
: 환불 요청자 연락처, 은행명, 예금주
성명, 계좌 번호
러쉬 기프트 카드 관련 정보
1. 소유자 정보 : 성명, 회원 ID, 휴대전화 번호
2. 기프트 카드 이용 내역
(충전, 제품 및 서비스 구매, 구매
취소, 환불 등)
3. 소유자 환불 정보 : 은행명, 예금주 성명, 계좌 번호
|
수집
목적
|
구매계약의 체결, 고객 문의 대응 및 고객 불만사항 처리 업무
|
보유
기간
|
5년(계약 및
철회, 결제 및 공급에 관한 기록)
|
관계
법령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등
|
|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① 러쉬코리아는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고 있습니다.
② 러쉬코리아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 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 제6항에 따라 수탁자가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재위탁하는 경우 러쉬코리아의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④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분
|
수탁업체
|
위탁업무 내용
|
1
|
우체국 택배, 일양택배, 동진택배, CJ대한통운
|
배송 업무
|
2
|
오늘제주
|
제주도 내 당일 배송 업무
|
3
|
(주)다우기술
|
주문정보 수집
|
4
|
(주)인포뱅크, (주)인비토, CJ올리브네트웍스
|
SMS/LMS 발송망 제공
|
5
|
센스정보통신
|
정보자산관리
|
6
|
(주)케이지이니시스
|
결제 대행 업무(PG)
|
7
|
(주)스윗트래커
|
카카오 알림톡 발송 업무
|
8
|
(주)휴머스온, (주)다우기술, (주)스티비
|
E-Mail 발송망 제공
|
9
|
NICE평가정보(주)
|
본인인증
|
10
|
(주)와이어트
|
스파 서비스 이용 및 예약 관리 업무
|
11
|
(주)니블스카이
|
웹로그 및 CRM 분석, 온사이트 마케팅, 개인화 추천, 웹/앱 Push, SMS/이메일
발송 대행
|
12
|
주식회사 채널코퍼레이션
|
상담 서비스, 채팅상담을 포함한
아웃바운드 유선 상담
|
13
|
(주)한국선불카드
|
러쉬 상품권 서비스의 고객 문의 대응 및 고객 불만사항
처리 업무
|
|
제12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L24.03)은 2024년 12월 17일(L25.01)은 2025년 03월 17일부터 적용됩니다.
② 정부의 정책 또는
러쉬코리아의 정책에 따라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7일
전에 사이트 공지, E-mail 등의 방법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③ 이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