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하기!

시들지 않는 애정을 보여 주세요

  • 시들지 않는 애정을 보여 주세요

매년 5월 셋째 월요일은 성년의 날입니다. 성인이 되었음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날을 응원해주는 의미 있는 날이죠. 보통 성년의 날에는 꽃이나 향수 등을 선물하는데요, 만약 아직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러쉬의 특별한 장미를 소개할게요. 러쉬 ‘로즈 잼’에 담긴 달콤한 이야기를 듣는 순간 어느새 로즈 잼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거예요! 


러쉬는 오랫동안 교류해 온 터키 세니르 지역 공급자와 협력해 장미 수확 업체를 파키스탄에 설립했습니다. 설립 목표는 바로, 화학 비료와 살충제를 쓰지 않고, 전통적이고 자연 친화적으로 장미를 재배하는 것! 환경과 지역사회 상생의 가치를 가진 파키스탄 장미는 러쉬 로즈 잼 레인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 중 특히 성년의 날에 선물하기 좋은 몇 가지 제품을 골라 왔어요.



 

로즈 잼 퍼퓸

장미와 제라늄이 조화를 이룬 로맨틱한 향기를 느낄 수 있어요. 붉은 장미에 시칠리아산 레몬을 더해 감미로우면서도 상큼하고 밝은 무드를 연출합니다. 과하지 않은 균형 있는 장미 향기로, 많은 사람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죠.

제품 보기


좀 더 휴대하기 편한 퍼퓸을 찾는다면?

같은 향기의 솔리드 퍼퓸이 꼭 맞을 거예요. 솔리드 퍼퓸은 에센셜 오일을 가득 담아 진한 향기가 매력적인 고체형 향수 제품입니다. 손끝에 제품을 묻혀 맥박이 뛰는 부위에 살짝 발라 사용해주면 된답니다.

TIP) 모발 끝에 발라주면 하루종일 로즈 잼 향기와 함께할 수 있습니다.

제품 보기


이 향기를 좋아할지 잘 모르겠어요!

구매하기 전 가까운 매장에서 향기를 확인해 보세요. 만약 매장 방문이 어렵거나, 가까운 매장에서 시향이 불가하다면 위시 카드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위시 카드는 세정력은 물론 진한 향기를 자랑하는 카드 형태의 제품이에요. 조각을 떼어내거나 그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물기가 있는 몸 혹은 손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몽글몽글 거품을 내 사용해 보세요.

제품 보기



 

로즈 잼 버블룬 버블 바

부드러운 거품을 품은 장미 한 송이를 선물해 보세요. 질 좋은 제라늄 오일과 코코아 버터 그리고 공정하게 얻은 쉐어 버터의 만남이 황홀한 입욕 시간을 선사합니다. 버블 바는 포장 쓰레기 없는 네이키드 제품으로, 사용하기 전 습하지 않은 곳에 잘 보관해 두면 공간 가득 감미로운 향으로 가득찰 거예요. 자세한 버블 바 보관 및 사용 방법이 궁금하다면 하단 아티클을 클릭해 보세요.

제품 보기



 

로즈 잼 기프트

매혹적인 장미 두 송이로 구성된 기프트 제품입니다. 로즈 잼 기프트에는 100ml 용량의 로즈 잼 보디 스프레이와 로즈 잼 샤워 젤이 준비되어 있어요. 100ml 용량 보디 스프레이는 오직 기프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입니다. 로즈 잼 샤워 젤은 진하고 맛있는 로즈 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제품이라고 해요. 갓 짜낸 신선한 과일 주스와 허브 그리고 건강한 과정으로 얻은 에센셜 오일을 아낌 없이 들어간 샤워 젤이에요. 샤워를 끝낸 후, 로즈 잼 보디 스프레이까지 뿌려주면 하루종일 온몸에 장미가 머물 거랍니다!

제품 보기


함께하면 더 좋은 제품

댓글()

2MB이하 이미지파일(png,jpg), 최대 2개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